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혹시 이것도 어뷰일까요?

본계정 특가 패키지 지를수 있는만큼 다 질러서 이제 더 못지르는데 부계로 지르고 카누크 사서 알상자 나눔하면 어뷰인가요?

 

제 본계는 전혀 참여하지 않을거고 순수하게 카누크 못얻는 무과금 유저분들을 위해 열 생각인데 혹시 어뷰일까 싶어서요

댓글 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