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월식 루네라 질문이 있습니다!

월식날에 맞춰 알을 부화시켜야 하는것으로 아는데,

 

  1. 1. 부화 시점이 월식날이기만 하면 밤이든 낮이든 상관없을까요?

 

2. 26일이 월식이라고 가정한다면 에그드래곤의 알 품기 스킬 사용 시점은 언제가 좋을까요?

 

이제 시작한지 20일쯤 되어가는데 공부해야 할 게 많네요🥹

모쪼록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