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신섭에서 게임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그런데 솔직히 영웅템 이랑 스킬 간간히 나오는데 장비 마추고 영웅 스킬 다 배우고 전설 스킬 대충 배우고 나면 솔직히 분해 빼고는 사용할때가 없습니다 가격대 비해 분해 해도 많이 주는게 아니다보니 그다이야로 희귀 스킬북사서 분해 하는게 더 이득인 느낌이고요 구섭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솔직히 영웅템 이나 스킬북도 컬렉션으로 이용해서 스펙업 가능하게 해주면 사용처도 늘어나고 좋을거 같습니다 솔직히 영웅템만 해도 마추고 나면 사용처가 없음 다른게임처럼 사람이 많은것도 아니고 하다보니 장비 마추면 무용지물이 되네요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