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라살라스

명예와 권력이 격돌하는 전장

Content

신섭 중립형들 케릭 던지기 시작했다! 비상비상

이젠 컬렉 거의 다맞쳐서 템 안팔리는 사태가 버러졌다

그나마 쌀먹들의 희망 월드 충전석마져 우수수 쏫아져나오고 사는사람은 없고 중립형들 드디어 케릭 ㅂㄹㅌ 에 매물 넘쳐나는사태

조금이나마 쓴돈? 건져갈라고 전설아닌 영변,영인 케릭 까지 30만원에 매물 나오는 사항 아..작작하이소 머리 총맞았소 누가 그 똥케릭들 30만원에 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념이 없는건지 그나마 전변 케릭도 70만원 아..제정신 아님

형들 이젠 BJ들 떠나는데 누가 케릭사서 키울까?다들 SOL 넘어갈준비하고 쌀먹 준비하고잇는데

형네들 갇혓어..감옥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과금이 승자다 ㅎㅇㅌ 게임사한테 1원도 못쭈줘 ㅋㅋㅋ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