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고작 플레티넘II III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나보다 평균 오버롤15~20이상 차이가 나더라. 10정도 차이 나는건 그나마 할만함. ⚆_⚆
오버롤 10이상이면 덱차이 알지? 0.1올리는 것도 강화하고 경험치 맥여도 간신히 찔끔찔끔 오르는거? 근데 20이 넘게 차이가나 ㅋㅋ걍 웃는다!
내공은 그냥 휘두르기만 하면 홈런 맞어 (◍•﹏•)
이번 패치로 투수가 상향 되었거든!
전처럼 좋음 떠도 뜬공이나 땅후루 가서 아웃되게끔 이제 무자비한 안타는 없어!빈도 설정을 높여 놧어 재미가 반감되엇지.
근데도 덱차이가 심하면 🐕 쳐맞아.
근데 난 끝까지 한다 왜냐고?!! 지금부터 그 이유를 설명한다.
1) 내 팀이 개허접해도 내가 게임을 워낙 잘해서 나보다 월등히 강한덱을 갖은 애들하고 붙는구나 생각하니 뿌듯하다 이게 바로 정신승리와 자기합리화지. ς(>‿<.)
2) 이겜 나온지 1년 넘었다며? 그럼 덱차이 많이 나야 정상이야 거기에 주차해놓고 어쩌다 한두번씩 순경 하는 애들도 있거든! 그런 애들 얻어 걸리는거지 그렇게 또 얻어 터지고. ㅇㅋ?
3) 끝나면 시뮬15개 주잖아 이거받으려고 게임한다 생각해 이기려고 하지마!! 그럼 멘탈 나간다!!
■ 결론 이겜 나온지 일년 넘었고 소수 매니아 게임이라 유저도 적어!! 나보다 항상 강한 상대만 만난다고 생각해!! 그리고 나처럼 늦게 입문하고 현질도 안하고 형님들 이기려고 하는 것 부터가 문제인거야!! (❁ᴗ͈ˬᴗ͈)⁾⁾⁾
그냥 난 오늘도 내일도 진다 생각해.
추신 : 분이 안풀리고 열받잖아? 걍 강제종료 ㅇㅋ?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