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지하철 이야기

지하철 이야기

한국어

오늘의 일기 <1월 16일>

안녕하시와요. 미련눈곰탱입니다. 벌써 1월 절반이네요. 뭐했다고 2월을 맞이해야할까요..오늘의만난분들은 따로 없지만 우연히 만났던 강남주민님! 대화해서 강남주민이라는 닉네임의미가 너무 궁금했는데 강남에살아서 그런건가 하고 물어보니까 그건아니고  미래에 강남에 살고싶어서 지었다고하네요. 여러분도 원하는 곳에 살기 원하면서.. 강남주민님처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채팅방에서 사진찍는날이라서 이렇게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한분씩 적어보죠..ㅎㅎ (혹시 닉네임 오타있거나빠진분들 무조건 말씀해주세요. 수정해드릴게요!)

(위에서부터) 침대잠수부님 제로네임님 쪼꾸미님 루비집사님 이이잉님 대님 푸바오귀여워님 에이티니할뛰님 하누데님  루우님 올리님 UJGRJ님 정언님 바퀴님 국화님  25님 변백현님 안녕입니다님 파도님(영어가길어서 한글로..죄송해여) 안알려줄래요님 승유님 탑승객님 강동워님 핑핑이님 가온님 세여닝님 전정국님 대히님 백화님 팥빵동자님 건빵님 라이안님 냐아앙님 기화나무님 토피넛라아떼님 남예준님 크롱님 학도병님 그리고 위 찐 주인공 곰무원님♡♡♡♡ 다들 이렇게 찍으니 좋네요. (사진 출처는  정언님 진짜로 다시한번 감사해요!)이렇게 많았는데 혼잡도를 중간마다 봤는데 혼잡이 아니였어요 호에에.. 얼마나 더있어야하는건지.. 여기에 없지만 다른분들도 다음엔 같이 찍어요! 그리고 어제 막 어떤분이 좀 매너가 없던데.. 곰무원님 속상해하지마시고 그런사람은 좀 영원히 게임이나 이런 다른게임도 하지말고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내일 중부지방괴 전라권의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온다니까 조심하시고 항상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 조심~ 그리고 경기동부와 강원내륙과 산지 중심으로 기온이 낮아 매우 춥다니 꽁꽁 따똣하게 다니기 약속! 그리고 미세먼지는 좋음~보통 이라고 하니 마스크는 보통써주면 좋죠 그리고 경기 북부 강원도 영서 일부 영동 광주 전북일부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경북 경남 제주는 좋음이래요! 여기에 해당안되신 지역분들은 혹시 모르니 착용합시다. 다들 오늘도 화이팅! 오늘의 일기 끄읏!

 

+추가로 일기예보와 미세먼지외 여러분에게 알릴소식같은게 필요하면 말씀해주세요.(전국적으로 알릴만한것들이요)

댓글 9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