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타이니팜 리마스터

타이니팜 리마스터

한국어

주말 길들이기 최악입니다.

이달의 동물이 지금 너무 좋다는 건 아니지만 비교해서 설명할게요.

 

  1. 이달동은 한 달마다 돌아오고 한 달 내내 도전할 수 있지만 길들이기는 매주 돌아오고 이틀 밖에 뽑지도 못합니다.
  2.  
  3. 그런데 기댓값은 450벨 또는 5.5만원으로 가격도 너무 비쌉니다. 이달동이랑 가격은 거의 동급입니다. 근데 4배는 더 많이 돌아오니 돈을 더 써야합니다.
  4.  
  5. 심지어 천장 이월도 안돼서 초기화되고, 길들이기 템도 50개 보유 제한해서 모아두지도 못합니다.

 

그렇다고 효율이 좋으냐? 이달동처럼 효율도 좋지 않습니다. (이달동도 최근에는 효율 내려둔 거 얍삽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달동은 알을 뽑으면 타이니 알이라도 나와서 다른 동물들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다음달 되면 황알에서도 얻을 수 있구요. 하지만 길들이기는 그런 거 없습니다. 줘봤자 애정정도 쓰이죠.

 

길들이기가 그렇다고 동물들이 귀엽느냐? 못생긴 애들이 더 많습니다. 하지만 컬렉션 컨셉군에는 끼워놔서 컬렉션은 꿈도 못 꾸게 만듭니다. 못생긴 애들은 굳이 5.5만원 질러서 뽑을까요?

 

심지어 이달동은 버프 동물인데 길들이기는 버프 동물도 아닙니다.

 

버프 동물이라해도 효율이 최악이라 꺼내두지도 못합니다.

 

이달동은 최소 3종류 컬렉인데 컬렉션도 하나라 교배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그냥 창고행

 

길들이기 동물을 지나간 거 다시 뽑을 수 있게 하고 확률이랑 천장 좀 낮추고 예쁜 것 좀 내고 효율 좀 올리거나 천장도 이월 되게 하거나 등

 

개선을 해야 사람들이 더 하지 지금 매주 50명 채도 안하는데 그 사람들도 나중에 지쳐서 하는 사람도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내년 계획에 보이지 않아서 글 씁니다.

 

가장 문제가 많은 콘텐츠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내부 검토 바랍니다.

 

다른 콘텐츠도 문제가 많은데 가장 문제로 대두되는 것을 적습니다. 아무리 돈을 벌어야 한다지만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는 행위입니다.

 

부탁드립니다.

댓글 5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