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2일차, 3일차 너무 재밌게 즐기고 갑니다.
1일차, 2일차는 다소 불편한것들이 꽤 있었고 건의한부분도 있었는데 오류같은건 빠르게 수정하셔서 3일차에는 오류는 많지 않더라구요.
한 가지 버그가 있다면 메인퀘 마지막 보스잡는거 티타로스.. 요놈 잡다가 캐릭이 멈춘게 한 두번이 아니라서 애좀 먹었습니다. 아이폰으로 해서 그런지.. PC로 하니 안멈추고 깼네요
1,2일차는 메인퀘 깨면서 성장하느라 컨텐츠를 많이 즐겨볼 시간은 없었는데요
3일차인 오늘 드디어 메인퀘를 다깨고 여러가지 컨텐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3일간 즐긴 것들 중에 제일 재밌었던건 레이드였는데요
전투력 랭킹이 20위정도 되는데도 이렇게 연속 콤보로 3위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저투력도 고투력을 이길 수 있는 문은 열러있는 시스템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마음에 들었던건 CBT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고대의주화로 상점에서 장비 상자를 살 수 있는데 여기서 높은확률로 희귀~영웅템도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덕분에 스펙업도 쭉쭉 할 수 있었습니다. 정식 오픈 후에도 이 시스템은 남아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사진은 오늘 길마님이 길드던전 열어주셔서 저희 길드원들이랑 길드던전도 한번 즐겨봤습니다. 시간제한걸려서 보스는 못잡았다는…ㅜ
이건 마지막날이라고 황금피로로 잡아서 2위한 기념으로!!!
역시 무한 콤보로 투력순위 10위대인데 2위를!! 전설 탈것이 뙇~ (이런거 언제 또 타보겠어요)
요건 마지막 피날레 사진 찰칵찰칵! 너무 예쁩니다
호랑님과 한컷. (등에 황금칼 갖고싶습니다)
아무쪼록 드디어 3일간의 테스트가 끝났네요
무엇보다 유저들 물약셔틀하느라 GM님 너무 고생하셨습니다..ㅎㅎ 덕분에 게임 편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했던 파티원들 길드원들도 많은 대화는 못나눴지만 즐거웠습니다.
빨리 정식 오픈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밤 되시고 3일만 회사가면 연휴시작입니다! 다들 힘내시고 정식 오픈때 뵐게요^^ 굿밤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