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참다 글 한번 써봅니다.
저번 스킬 등장확률 사건부터 이 게임에 대한 신뢰는 처참히 무너졌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라이벌시리즈 시스템이 스탯과 잠재력, 스킬 영향을 통해 운영된다고 설명은 했지만 나보다 낮은 오버롤에 개쳐발리는건 다반사입니다. 정말 순수하게 스탯,스킬,잠재력에 의해 경기결과가 결정되는건지, 아니면 시스템 로직 오류가 있는 것인지 공지해주세요.
둘째, 많은 유저들이 흔히 말하는 종결스킬을 뽑기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러한 스킬들이 실제 선수들에게 정확하게 적용되고 있는지 아닌지 의문이 듭니다. 예를 들어, 클린업트리오 같은 스킬의 경우 발사각이 높아지면 장타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설명하고 있지만, 높아지기는커녕 타율과 장타율 모두 하락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문들을 해소하기 위해, 인게임에서 스킬이 적용된 정확한 능력치를 표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셋째, 많은 유저들이 잠재력에도 많은 노력을 쏟아붓고 있습니다. 힘들게 풀스윙 s+를 찍은 경우, 게임에서 설명하는 유리한 볼카운트에서 타구속도가 빨라지기는 개뿔, 잠재력 c와 같은 타구속도를 뽐냅니다. 유리한 볼카운트에서 항상 타구속도가 빨라지는 것인지, 아니면 확률에 따라 타구속도가 빨라질 수도, 아닐수도 있는 것인지 설명부탁드립니다. 다른 잠재력들은 등급이 높아질수록 모두 확률이 증가한다고 설명되어 있지만 확률이 얼마나 증가하는 것인지 정확한 표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b와 b+,a,a+과의 잠재차이가 있는 것인지도 정확히 표기해주세요.
유저들이 힘들게 스킬작, 잠재작을 하고 돌아오는건 현타뿐입니다. 개발자노트 나온지도 3개월이 다되어가는데 게임을 운영할 생각은 있으신지요? 유저와의 소통은 어딘가에 처박아버리시고.. 그래도 떠나지않고 매일 6시 공지만 개같이 기다리는 유저들을 봐서라도 노력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