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M_리베라 / S_오타니 두 계정을 키우고 있습니다.
필자 또한 자영업을 하고 있기에 기업의 목적이 이윤창출이라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는 아닌거 같습니다.
개발자노트에서 말했던 내용들이 이행되고 게임의 업데이트 및 유저들이 즐길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51만원짜리 패키지를 내던 510만원짜리 패키지를 내던 했었다면 어느정도 이해 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지금 라이벌스 운영진은 그 어떠한 패치나 업데이트도 없고 유저들이 유입될수 있는 어떠한 이벤트도 없이
막연히 매출만을 올리겠단 의지만 보여주니 안타깝습니다.
(물론 필자는 두 계정 모두 패키지 구매하였고 중복도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다른 유저들 입장을 생각해본다면, 어느정도 현질을 하였으나, 중복으로 쓸수도 없는 카드가 나오고 그 카드를 조합이나 다른 어떠한 방법을 통해 바꿀수 있는 기회조차도 없으니 박탈감이 상당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운영진의 행보로 인해 떠나가시는 유저들을 바라보며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고, 앞으로 컴투스가 계속 이렇게 운영 한다면 과연 얼마나 많은 유저들이 남아 라이벌스를 즐기며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을지 걱정스럽습니다.
기업으로써의 이윤창출도 중요하지만 단기적인 이윤창출만을 목적으로 운영하지는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저로써 게임에 그만한 재미와 흥미를 느낀다면 유저들 또한 지속적으로 라이벌스와 함께하며 기업 입장에서도 지속적인 이윤창출이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많은 유저들이 라이벌스의 운영에 대해 큰 실망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다시 한번 재고 하여 판단하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유저들의 이야기도 들어가며 소통하는 운영진이 되기를 바랍니다.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