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나오는 임팩트,프라임 카드팩 줏어다가 아무거나 가져다 팀에 박아도 1인분은 해주기 때문에)
키우기 쉽고 강력한 팀을 원한다
→ NYY, LAD, HOU
2. 투타가 조화롭고 앞으로의 미래를 기대한다
→ SD, SF, PIT
3-1. 투수는 아무거나 쓸께, 빠따가 강력하고 싶어
→ BOS
3-2. 투수가 5점 내주면 난 10점 낼꺼야
→ COL
4. 진정한 오타니 사랑해
→ LAA
NYY는 진짜 투,타 좋다. 불펜까지 좋다. 그래서 저점,고점이 매우 높다.
LAD는 현실 반영 오져서 불펜이 개구데기다. LAD는 라이브 매치 기준 선발이 3이닝 못먹고 불펜 올라가면 상대팀은 환호를, 내 팀은 불안을 느낀다.
HOU도 투타 좋다. 한때 휴사기라고 불릴 정도였는데 2024 이후로 모든 팀 평균이 상향되어서 이젠 거기까진 아니어도 좋다.
BOS,COL 은 빠따는 진짜 매력적이다. 특히 빠따의 뽕에 취하고 싶으면 COL을 해라. 투수가 개 폭망이라 빠따가 더 빛난다. BOS도 투타 좋은데 타자가 훨씬 좋아서 조화롭다 까진 아닌데 불펜도 좋아서 좋다. 슈라이버는 폼으로 오버롤 5점은 더 먹고 들어간다.
SD,SF는 한국인들이 현재 가있어서 그런지 정감이 많이 간다. 팀 성능도 NYY,LAD,HOU에 비교해도 손색은 없다. 물론 팀강력 위주로 간다면 양키스,다져스 해라.
PIT는 NYY 하위호환 느낌이다. 은근히 투타가 조화롭다.
LAA는 CF트라웃 RF 게레로 DH 오타니 픽스. 그외에 나머지 포지션도 그냥 나오는거 , 투수진도 나오는거 다 갖다 박으면 된다. 23투타니가 CUT, SFF 가 있어서 오타니만 키우고 싶다면 LAA를 일단 하고 나중에 26년도에 오타니가 어케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오타니만 사랑하면 LAA를 해라.
========================================
나머진 다음에 시간나면…
0/3000